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ㅠㅠ
제가 신세 한탄좀 하려고 글쓰네요 ㅠ
이런거 처음..
제가
텔즈 안한지 몇개월 됫거든요??
아직염색약도 되있는데.. 일년도 안됫단애기죠..
근데..
제가 오랜만에 다시키니까
시드랑 은행에 잇던 무기들이 죄다 사라진겁니다..
대박..
제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딱히 해킹당한거같진않아요..
끼고잇던건 다그대로이고 간판도 그대로엿거든요..
근데 시드만 없어지다니..
제가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햇더니
일주일 이내에 아니면 알수가없다는겁니다.
이런건 도와줄수없다고..
제가 그래서 텔즈는 거의 돈이반인데.. 이거 어떻게 하라는겁니까라고하니까
어쩔수없으니까
새로 키우라고하시네요...
란지에 키우는데..
시드없이 키우라니..
에휴..
다시 할지말지 고민이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르미스2011.07.21;; 힘드시겠네요 ㅜㅜ 음 요새 급행하니까 ^^ 제자 몰빵받아서 2개 키워 2천만 받고 시작하시면 어떨까요? 그래도 부족하겠지만 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