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처음하는 유저인데요 롱소드가 안보여요

하이아칸 혼돈의숲 2011-07-21 13:18 844
혼돈의숲님의 작성글 6 신고

그 0캐쉬주고 버닝쿠폰인가를 샀는데요

 

그 롱소드엔피씨를 찾으라는데 이게 도통 마을에 안보이는데요

 

어디서 찾아야 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6
  • 이스핀
    하이아칸 守護天使
    2011.07.24
    롱소드 파라솔 밑에 감춰놨어 ㅅㅂ
  • 이자크
    하이아칸 殺〃온류
    2011.07.21
    액시피터 옆에 사람이 하도 많아서 안보일수도있습니다 B누르시면 엔피시만 따로 잘 보이게 설정이되니까 참고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레시아。
    2011.07.21
    그러게요.. 진짜 신규유저는 하다가 짜증나서 접을듯한;; 운영자는 신규유저를 받을 생각이 없는 건가..ㄷㄷ
  • 클로에
    하이아칸 카페인。
    2011.07.21
    클라드 마법상점에 가시면 나르비크 워프카드를 400시드에 판매합니다 그거쓰시면되요~
  • 이자크
    하이아칸 혼돈의숲
    2011.07.21
    나르비트인가 그마을에 있는건가요? 전 크모시기에서 시작되던데 ㄷㄷ 6렙이라그런지 필드따라 나르비트 가다가 계속 죽네요 이 이벤트는 신규유저는 도저히 못하겠네요 이걸 하라고 만들어놓은건가 ㄷㄷ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신아〃
    2011.07.21
    미니맵열고 보면 워프옆에 액시피터있습니다. 그 근처보면 노란머리한 롱소드굿나이트가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