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0캐쉬주고 버닝쿠폰인가를 샀는데요
그 롱소드엔피씨를 찾으라는데 이게 도통 마을에 안보이는데요
어디서 찾아야 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守護天使2011.07.24롱소드 파라솔 밑에 감춰놨어 ㅅㅂ -
하이아칸 殺〃온류2011.07.21액시피터 옆에 사람이 하도 많아서 안보일수도있습니다 B누르시면 엔피시만 따로 잘 보이게 설정이되니까 참고하세요 -
네냐플 레시아。2011.07.21그러게요.. 진짜 신규유저는 하다가 짜증나서 접을듯한;; 운영자는 신규유저를 받을 생각이 없는 건가..ㄷㄷ -
하이아칸 카페인。2011.07.21클라드 마법상점에 가시면 나르비크 워프카드를 400시드에 판매합니다 그거쓰시면되요~ -
하이아칸 혼돈의숲2011.07.21나르비트인가 그마을에 있는건가요? 전 크모시기에서 시작되던데 ㄷㄷ 6렙이라그런지 필드따라 나르비트 가다가 계속 죽네요 이 이벤트는 신규유저는 도저히 못하겠네요 이걸 하라고 만들어놓은건가 ㄷㄷ -
네냐플 신아〃2011.07.21미니맵열고 보면 워프옆에 액시피터있습니다. 그 근처보면 노란머리한 롱소드굿나이트가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