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여러분 좀 불편해도 유오티피 무조건...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11:09 509
Klueze님의 작성글 3 신고

유오티피 좀 불편해도 무조건 다들 쓰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봤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패치 될 내용이 아마 유오티피 안쓰면 후회 할지도 모를 내용일듯;;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카루세이v
    2011.07.21
    매크로한테 스틸당할때마다 언데드+힐로 잡고싶음ㅠ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메크로 퇴치를 위해서라도 각자 아이디어를 만들어봅시다 욕만 할게 아니라 우리가 게임을 살려야 할거 아니겠음
  • 티치엘
    네냐플 팔라펴
    2011.07.21
    흐므히미 이미쓰고있는 1人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