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오티피 좀 불편해도 무조건 다들 쓰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봤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패치 될 내용이 아마 유오티피 안쓰면 후회 할지도 모를 내용일듯;;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카루세이v2011.07.21매크로한테 스틸당할때마다 언데드+힐로 잡고싶음ㅠ -
하이아칸 Klueze2011.07.21메크로 퇴치를 위해서라도 각자 아이디어를 만들어봅시다 욕만 할게 아니라 우리가 게임을 살려야 할거 아니겠음 -
네냐플 팔라펴2011.07.21흐므히미 이미쓰고있는 1人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