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진짜 이겜 운영진 보면

하이아칸 Nauplion 2011-07-21 10:53 521
Nauplion님의 작성글 6 신고

자기들이 만들어놓은 게임을 자기들손으로 개막장의 길로 인도하는거같음

 

솔까 넥슨말고 소맥이 그냥 서비스하게 냅뒀으면 어쩌면 이것보단 나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모든 게임이 넥슨에만 왔다 하면 개막장으로 변함 돈벌 궁리만 하지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는 신경안씀

 

던파도 네오플이 단독서비스할땐 욕은 연장점검 외엔 그렇게 크게 욕먹을 업데이트도 안했던거같은데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1.07.21
    소맥이 게임은 잘만드는데 항상 타이밍을 놓쳐서 망하는 스케일ㅜㅜ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1.07.21
    소맥당시에 테일즈넥슨에 넘긴돈으로 마그나카르타만들었는데 그시기에 일본에 파판뜬데다가 버그나카르타되서 좀 안좋게됬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1
    이유가 있겠죠 저도 몰랐었는데 그동안 몰라서 욕만 했었음
  • 클로에
    네냐플 병달이。
    2011.07.21
    소맥때도 욕 드럽게 먹었지요 유료때는 이겜 안망하나 싶을 정도로 유저도 없었음
  • 나야트레이
    네냐플 FoLrs〃
    2011.07.21
    운영진도 다 자기들 나름대로 사정있을듯 그리고 rpg게임 욕먹는건 당연한거 그런데 내가보기에도 매크로 심하긴함
  • 루시안
    네냐플 shop
    2011.07.21
    넥슨에없었으면 개듣보잡 게임됬을수도있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