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세이라 조합템들 사놓을까...?

네냐플 수란도수 2011-07-21 09:53 450
수란도수님의 작성글 2 신고

99버닝떄문에

105유저들은 늘어날것이고

세이라템들은 부족해서 가격이 높아질것같은데

미리 사놓을까................?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天下無的w
    2011.07.21
    뒷북쩌네 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21
    이미 늦었어요 이 이벤트 뜨자마자 생각해서 미리 사놔야 했는데 다 올랐음 벛꽃 재분 등드 다 오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