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루모리퀘스트 다시못받나여?

네냐플 하이윈디。 2011-07-20 23:06 402
하이윈디。님의 작성글 1 신고
거이다깨놓고 엔터막누르다 실수로 포기눌러버렷네요,,,,,,,,,,,
어떻게 다시 받는법없나여?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xp쥬스피앙
    2011.07.21
    장로한테 가면 주지 않을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