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진지하게 답변 해주세요~

하이아칸 신발속스멜 2011-07-20 11:18 379
신발속스멜님의 작성글 1 신고

무인맥에 무자본으로 해볼려는 사람인데요...힘들까요??물론 캐시를 질러ㅇㅑ한다면 어느정돈 할거예요..

(((텔즈 오베때 하고 안해봤는데 그때 진짜 잼있게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너무 할게없어요...씰을 해볼까 텔즈를 해볼까 고민인데요...둘중에 텔즈에 더 눈이가는데

자게보니까ㅠㅠ시작하기가 무섭네요

너무 오랜만에 해보는거라 뭐가뭔지도 모르겠고요...스승하고 제자도 있던데요

쌩판 모르는 사람을 스승으로 두고 제자로 둬서 스승이 제자를 도와주는건가요???

스승이 제자를 도와줄때((예를들어서 템이나 퀘같은거 도와준다할때)) 

제자가 돈을 줘야 된다거나 하는건 아니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1.07.20
    급행 타는거 확실하게 조사 한다음 스승 구해서 제자 지원하세요 스승 입장에서는 본인이 재료 다구해주고 돈도 다 되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