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기하내여 온라인겜이 적응안될줄이야 빡시내요 아고힘들어라.ㅠㅠ
버닝이벤트라길래 해보고있는대 머가먼지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투렌시아2011.07.18접속하시면 귓이나주세요! 조금이라도 도와드릴꼐요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8뭐든지 혼자하면 힘들고 귀찮고 퀘스트의 연속이고 그렇죠.. 일단 인맥부터 만들고 시작하십시다. -
하이아칸 x지르x2011.07.18처음엔 좀 적응하기 힘든데요~ 적응만 하면 참 재밌죠 텔즈가 ㅋㅋ -
하이아칸 도도한틴2011.07.18첨하는분들이 가장 어려운데 시엔 보정 필포 재분법 이거 꼭 배우고 시작하셔야 해요 -
네냐플 김씨네딸내미2011.07.18테일즈 인터페이스가 타 메이저게임들에 비해 신규유저들이 적응하기가 힘든 것 같네요... -
하이아칸 xp쥬스피앙2011.07.18혼자하면 당연히 접을수밖엔 없어요... 최대한 인맥 만드시고 해야 재밋는게임이 테일즈인것같아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