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 산스에 매크로 스핵 넘어왔군아..ㅋㅋㅋ
아..
이런겜에 내가 시간투자해서 장비맞추고 했던 세월이 참 병맛처럼 느껴진다...
스핵쓰고 매크로쓰고 만랩찍고
신규업데이트되서 그런녀석들이 젤빨리 넘어가서 레어 다쳐묵고~
꼬우면 니도 매크로 스핵 돌리던가 라는 식으로 테일즈하는 잉여같은 놈들...
개인적으로
매크로 스핵돌리는거 운영자가 처벌안하는것도 신기하지만
불법프로그램인거 알면서도 다른유저와 동등하게 경쟁하는것도아닌
편법으로 그렇게 고템 처입고 레벨올리고
서버에서 잉여처럼 행동하면 사람들이 대단하게 봐줄것같니?
그냥 니들 인생은 항상 편법만하는 잉여 인생일것이야~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