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쟈게 잘나오던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촌각2011.07.17지금 많이 싸진겁니다. 첫날 200~300씩햇어요 개당 -
네냐플 트레인〃하트넷2011.07.17산스루리아 진입퀘인건 아시죠? 원래 무쟈게 안나와요. 보통 동물 잡으면 간보다는 털이 더 얻기 쉬워야되는데 희한하게 간만 계속 쭉쭉나옴 ㅠㅠ 하얀숲2 가면 길바닥에 빨간 간이 지천에 깔려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