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스노피카털 비싸네요

네냐플 Ctuno 2011-07-17 15:22 607
Ctuno님의 작성글 2 신고
무쟈게 잘나오던데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촌각
    2011.07.17
    지금 많이 싸진겁니다. 첫날 200~300씩햇어요 개당
  • 란지에
    네냐플 트레인〃하트넷
    2011.07.17
    산스루리아 진입퀘인건 아시죠? 원래 무쟈게 안나와요. 보통 동물 잡으면 간보다는 털이 더 얻기 쉬워야되는데 희한하게 간만 계속 쭉쭉나옴 ㅠㅠ 하얀숲2 가면 길바닥에 빨간 간이 지천에 깔려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