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달정도 안했다가 어제부터 다시하는데
이건뭐.. 텔즈하면서 첨느껴보는 버벅거림이...
클릭해도 한박자 늦게 움직이고 그러네요 사람많은곳은 더심하구..
저처럼 이러신분계신가요 .. 혹시 해결법아시는분~?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MaisieWilliams2011.07.17본체 점검 -
네냐플 뇌류혼2011.07.17이번 업데이트 호완성이 별로인듯;; 그리고 윈도우7 으로 갈아타시는것이 좋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