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사냥터에만이라도 채널만들면 안되나

하이아칸 젤루조아피치 2011-07-17 12:09 380
젤루조아피치님의 작성글 1 신고

혼란의동굴 3층 상황 =

 

 

매크로 : 헤헤헤

고렙티첼 : 반지캐서 3만원에 팔아야지 헤헤헤

버닝퀘 깨는 유저 : ㅠ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탐정
    2011.07.17
    그렇담 매크로가 채널마다 있겟죠? 증식해가면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