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혼란의동굴 3층 상황 =
매크로 : 헤헤헤
고렙티첼 : 반지캐서 3만원에 팔아야지 헤헤헤
버닝퀘 깨는 유저 :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탐정2011.07.17그렇담 매크로가 채널마다 있겟죠? 증식해가면서
1
혼란의동굴 3층 상황 =
매크로 : 헤헤헤
고렙티첼 : 반지캐서 3만원에 팔아야지 헤헤헤
버닝퀘 깨는 유저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