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자체가 많~~이 느려졌네요
사냥하는데 지장을 줄정도로..
한달정도 안했었는데 한달뒤인 오늘
나르비크나 날플 이런곳은 물론.. 한적한 사냥터도 짜증날정도로 느리네요..
원래 사람아무리많아도 약간의 끊김조차도 없었는데...
저처럼 느리다는분도있고 전혀 못느끼는분도있고.. 저만 이상한건가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x지르x2011.07.16흠 전 전이랑 똑같던데.. -
네냐플 킬러들의수다2011.07.16텔즈서버자체가 랙이심함 최적화를 안한탓도 잇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