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렉 저만 심한가요??

하이아칸 후려쳐。 2011-07-16 21:43 425
후려쳐。님의 작성글 2 신고

 

 겜자체가 많~~이 느려졌네요

 

 사냥하는데 지장을 줄정도로..

 

한달정도 안했었는데 한달뒤인 오늘

 

나르비크나 날플 이런곳은 물론.. 한적한 사냥터도 짜증날정도로 느리네요..

 

원래 사람아무리많아도 약간의 끊김조차도 없었는데...

 

저처럼 느리다는분도있고 전혀 못느끼는분도있고.. 저만 이상한건가요 ㅠㅠ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x지르x
    2011.07.16
    흠 전 전이랑 똑같던데..
  • 이스핀
    네냐플 킬러들의수다
    2011.07.16
    텔즈서버자체가 랙이심함 최적화를 안한탓도 잇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