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운영자들운영뭐같이하네 ㅋㅋ

네냐플 2011-07-16 21:24 443
鶩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니 장난하는것도아니고 8시 53분쯤에 탬사려고 캐쉬창갓더니

없대? 아이템이 시작도 느리고

이벤은 더럽게빨리끝내고 장난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8시3분부터 8시53분까찌라고 말하던가 ㅋㅋㅋ

운영똑바로좀해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17
    전 그 때 샀는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