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장난하는것도아니고 8시 53분쯤에 탬사려고 캐쉬창갓더니
없대? 아이템이 시작도 느리고
이벤은 더럽게빨리끝내고 장난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8시3분부터 8시53분까찌라고 말하던가 ㅋㅋㅋ
운영똑바로좀해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pirit〃2011.07.17전 그 때 샀는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