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유저가 정상적인 플레이를 원하는데 이게 이상한건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흐긔흐기2011.07.16매크로 유저한테 돈주고 사면 됩미다 ㅎㅎ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