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놔;; 메크로 때문에 재료 돈주고 사야겠음??;;

하이아칸 Klueze 2011-07-16 15:54 461
Klueze님의 작성글 1 신고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유저가 정상적인 플레이를 원하는데 이게 이상한건가?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흐긔흐기
    2011.07.16
    매크로 유저한테 돈주고 사면 됩미다 ㅎ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