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ㅋㅋ테일즈위버처음해봣는데

하이아칸 dk맛있는데 2011-07-16 15:36 396
dk맛있는데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 천국이라 불리는 게임이란거 딱알겠네;;

99이벤트 징징 거리는거 일수도있겠지만

데블나이트 잡으려고 돌아다니는데 ㅋㅋ

비슷한 복장한 애들끼리 돌아다니면서 스틸 마구해대는데

그것도 매크로인가 보네;;

참 게임자체는 나쁘지안은데 매크로가 쩌니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