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자본은 어쩌니 저쩌니 몇몇분들이 계속그러시는데
저도 그냥 템 안옮기고 무자본으로 이벤 참여해서 75까지 하는데 5시간 밖에 안걸렸어요..
이정도면 급행열차지 무슨 그렙때 퀘스트 받아서 바로 깨서 99날로 먹을려하나요ㅡㅡ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치즈도넛。2011.07.16'ㅇ' 오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