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뭐 급행열차 좋아하네
오랜만에 이벤트 하길래 다시 해볼까 하고 새로 계정 만들어서 하는데
장난 하는것도 아니고 무슨 이벤트를 이따구로 만들어놨냐
본케 없고 무자본이면 이벤트도 하지 말라는거냐
완전 기존 유저만 신났네 아주 신규 유저는 몇시간 좀 하다 그냥 나가겠다.
돈으로 사면 되는 퀘스트 돈 없어서 일일이 뛰어다니면서 구하러 가면 매크로 부터
사람 돌아버리게 하더니 겨우 다음 퀘스트 할려니 본케있는넘들은 바로 퀘템 사서 다음으로
직행하고 무자본 유저 돈이 10만원도 안되서 **이 뛰어 템구해야되고 물론 매크로들이 사람돌아버리게
하지를 않나 매크로 없는데가 어디냐 대체
그렇게 힘겹게 템 모아서 조합 4번 하니 3번이 실패하네 그리고는 더이상 조합할 돈조차도
없다.
이걸 이벤트라고 했냐 신규 유저는 그냥 하지말란 이벤트구만 지들끼리 신나가지고
스승 사제 이딴건 왜 만들었냐 템도 알아서 사고 재료템 구하는 것도 알아서 해라하고
지는 혼자 이득만 보겠다네 그래도 스승이면 좀 쳐 도와주기라도 해야지
장난하나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흐긔흐기2011.07.16오오미ㅋ 징징징 -
네냐플 추바2011.07.16니가 운안좋고 스승잘못만난걸 왜이벤트탓으로돌려 슈퍼징징아 -
하이아칸 수려화2011.07.16조합은 아마 마강소 때문에 그럴 듯ㅋ -
네냐플 타모르2011.07.16근데 사제관계에서 그런식으로 하면 스승은 계속 따라다녀**다는 말씀이신가요. 그건오번데.. 돈몰아주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것도 좀 어이가.; -
네냐플 타모르2011.07.16듀토리얼진행하면 1500시드는줍니당.'ㅛ' 워프카드3장 사고도 남음. 생초보 퀘스트 찾아보시고 그것만깨도 초반물약나와요. -
하이아칸 레이케스2011.07.16전액주는것도감지덕지라고생각해 -
네냐플 영혼태자2011.07.16나야는 힘들던데 골심 ㅠㅡㅠ -
네냐플 배고픈백작a2011.07.16매크로 짜증나는건 공감한다만 마지막에 스승사제드립은 뭐냐 지가 스승 잘못 만나놓고 왜 시스템가지고 징징대냐 ㅋㅋㅋ -
네냐플 EJanghari2011.07.16이건 그냥 징징글 갖은데... 지금 저가 다 구해본결과 그렙에 템은 장비 받은것 만으로도 충분히 구합니다 녹은양초나 골렘의 심장만 조심스럽게 구하면 되구여 그리고 조합은 왜하시는지 모르시겟네요 -
하이아칸 iltae2011.07.16난 이벤전에 돈없이도 렙업 잘햇는디? 글고 돈없는데 조합은 왜함? 이벤을 해줘도 징징 안해줘도 징징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