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요새 매크로 좀 뜸한가요?

하이아칸 ˝아모르˝ 2011-07-16 04:06 461
˝아모르˝님의 작성글 2 신고

업뎃이후로 매크로 좀 없어졌나요?

얘기가 좀 들어간 듯 한데..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6
    셀바5는 매크로 없더라도 원래 렙업하려고 몰려드는 티치엘이 많은지라.. 던전중 퀘스트템 주는 몹 나오는데는 매크로보다 사람이 더 많아요
  • 클로에
    하이아칸 공든이
    2011.07.16
    셀바스평원 5가시면 팔할이 메크로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