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어캐해야함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에드워드772011.07.15감사합니다 미치겟네여 모처럼 시간이 나서 게임할려햇더니 시간 다날렷네요 허무하게 -
하이아칸 어도브2011.07.15그리고 이거 오늘 3시점검이후로 안됨..ㅡ,.ㅡ.. 점검전까지잘되다가 어쨰 나만안되는기분 -
하이아칸 어도브2011.07.15저 그거 오늘 고객센터에 4번 전화해봤거든요 상담원들도 지금 그상황이 뭔줄 파악이 안되서 일단은 제가 문의하기로 스크린샷첨부해서 다보내놨구요 일단 상담원분들께서는 담당팀에 문의를 한다고하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