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에는 안달았던거 같은데 오늘 타보니 닳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모르2011.07.15-_- 헐.;; 저도 패치전엔 안 닳았는데 어제 왔다갔다 그래서 별로 못 봤는데.;; 아나.;; 안그래도 맹약때문에 SP 물약 숨쉬듯 마셔야했것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