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탈거 타면 sp달음?

하이아칸 spirit〃 2011-07-15 16:51 404
spirit〃님의 작성글 1 신고
전에는 안달았던거 같은데 오늘 타보니 닳음;;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15
    -_- 헐.;; 저도 패치전엔 안 닳았는데 어제 왔다갔다 그래서 별로 못 봤는데.;; 아나.;; 안그래도 맹약때문에 SP 물약 숨쉬듯 마셔야했것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