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급행 으로 99찍었는데 장비 질문좀

네냐플 갈마리 2011-07-15 16:30 668
갈마리님의 작성글 3 신고

현재 베기형으로 보리스를 99로 만들었습니다.

버닝 장비들 가지고 계속 사냥해야하나요 ?

아니면 장비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15
    세할 105때부터니 미리준비하시는게 좋으실듯. 그리고 신발은 뭐 돈 있으시면 좋은거 맞추시고.. 별로 없으심 스카이아정도.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15
    100되시면 이제 슬슬 세할 끼셔야겠군요. ~ 근데 베기 좋은 일진이나 붉바 분혈 있으면 개기셔도..무관할지도? 세이라까지 구간이 짧아서 ; 대충 세할은 싼거 끼세요. 갑옷은 엔아??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15
    버닝장비로 이제 100대 템맞춰야죠-_- 한달안에 뽕빼야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