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베기형으로 보리스를 99로 만들었습니다.
버닝 장비들 가지고 계속 사냥해야하나요 ?
아니면 장비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타모르2011.07.15세할 105때부터니 미리준비하시는게 좋으실듯. 그리고 신발은 뭐 돈 있으시면 좋은거 맞추시고.. 별로 없으심 스카이아정도. -
네냐플 타모르2011.07.15100되시면 이제 슬슬 세할 끼셔야겠군요. ~ 근데 베기 좋은 일진이나 붉바 분혈 있으면 개기셔도..무관할지도? 세이라까지 구간이 짧아서 ; 대충 세할은 싼거 끼세요. 갑옷은 엔아?? -
하이아칸 spirit〃2011.07.15버닝장비로 이제 100대 템맞춰야죠-_- 한달안에 뽕빼야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