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15만원어치 화분 결과..

하이아칸 제스 2011-07-15 15:17 907
제스님의 작성글 4 신고

완전 개 망함 ㅠㅠ

이상하게 이번 화분은 아이템이 정말 안나오내여..

확률을 많이 낮춘듯..

지르실분들 참고하세여..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15
    전 그냥^^ 하구 있는 월템기간 끝나면 그때나 월템이나 까재낄려고요. -_- 걍 정말 다 쓰레기만 나옴. 비추임.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15
    근데 웃긴건 돈은 더 올렸다는거 ㅋㅋㅋㅋ 그럴거면 돈이나 올리지말지 ㅋㅋ
  • 조슈아
    네냐플 촌각
    2011.07.15
    ㅋㅋ 앤의화분 저번이벤트때 13만원 날림. 이건 순전히 운인데 너무 풀리면안돼니까 드랍율 조절한듯 ㄷㄷ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15
    저드 어제 30개 까구 ㅈㅁ 했는데 메리베리에서 왕실인크로 약간의 보상은 받음.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