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완전 개 망함 ㅠㅠ
이상하게 이번 화분은 아이템이 정말 안나오내여..
확률을 많이 낮춘듯..
지르실분들 참고하세여..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타모르2011.07.15전 그냥^^ 하구 있는 월템기간 끝나면 그때나 월템이나 까재낄려고요. -_- 걍 정말 다 쓰레기만 나옴. 비추임. -
네냐플 타모르2011.07.15근데 웃긴건 돈은 더 올렸다는거 ㅋㅋㅋㅋ 그럴거면 돈이나 올리지말지 ㅋㅋ -
네냐플 촌각2011.07.15ㅋㅋ 앤의화분 저번이벤트때 13만원 날림. 이건 순전히 운인데 너무 풀리면안돼니까 드랍율 조절한듯 ㄷㄷ -
네냐플 타모르2011.07.15저드 어제 30개 까구 ㅈㅁ 했는데 메리베리에서 왕실인크로 약간의 보상은 받음.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