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벚꽃비 퀘 내용보면요....초대장...

하이아칸 스카치블루21 2011-07-14 20:55 554
스카치블루21님의 작성글 3 신고

이번에 99렙까지 찍는 퀘스트에서 75때 벚꽃비 퀘주자나요 그거 깨고 오라고

근데 퀘스트 설명보면 붉은표창을 깨거나 벚꽃비 초대장이 있으면 갈수있다고 나오는데

벚꽃비 초대장?그거한장이면 퀘 완료라는 뜻인데 대체 그건 어디서 구하고 무슨 얘긴지;;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용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스카치블루21
    2011.07.14
    아...캐쉬템이군요 아무튼 알려주셔서 ㄳ합니다...ㅎ
  • 클로에
    하이아칸 도도한틴
    2011.07.14
    캐시템입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Rin­
    2011.07.14
    캐쉬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