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에 99렙까지 찍는 퀘스트에서 75때 벚꽃비 퀘주자나요 그거 깨고 오라고
근데 퀘스트 설명보면 붉은표창을 깨거나 벚꽃비 초대장이 있으면 갈수있다고 나오는데
벚꽃비 초대장?그거한장이면 퀘 완료라는 뜻인데 대체 그건 어디서 구하고 무슨 얘긴지;;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려용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스카치블루212011.07.14아...캐쉬템이군요 아무튼 알려주셔서 ㄳ합니다...ㅎ -
하이아칸 도도한틴2011.07.14캐시템입니다 -
하이아칸 〃Rin2011.07.14캐쉬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