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모이한테 윙 50개씩 막먹였는데 이러면 안되나? ㅡㅡ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믹민2011.07.14호감도 뜨는 거에 따라 다른데 이모티콘에 와와 뜨먼 1증가 번데기 모양 뜨면 2증가 하트뜨면 3 하트 화살표 4 음표 5 숭배6 입니다 1개 먹였을때 와와 뜨면 윙 2천개 먹여야 한다는뜻 -
하이아칸 젤루조아피치2011.07.14니모이 마력강화제(소) 띄울라고 하는데 -
하이아칸 엔오2011.07.142천쯤은 되야 윙하트 뜰건데요 -
하이아칸 젤루조아피치2011.07.14감사요 ㅠㅠㅠ 윙 몇장먹여야되나요 -
하이아칸 spirit〃2011.07.14되던데요? -
하이아칸 엔오2011.07.14한꺼번에 수백개를 먹여도 호감도 그만큼 다 올라갑니다 호감도 스카우터로 확인해 봤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