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호감도 패치됬는데도 하나씩 먹여야함?

하이아칸 젤루조아피치 2011-07-14 20:54 683
젤루조아피치님의 작성글 6 신고
니모이한테 윙 50개씩 막먹였는데 이러면 안되나? ㅡㅡ 
전체 댓글 :
6
  • 막시민
    하이아칸 믹민
    2011.07.14
    호감도 뜨는 거에 따라 다른데 이모티콘에 와와 뜨먼 1증가 번데기 모양 뜨면 2증가 하트뜨면 3 하트 화살표 4 음표 5 숭배6 입니다 1개 먹였을때 와와 뜨면 윙 2천개 먹여야 한다는뜻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젤루조아피치
    2011.07.14
    니모이 마력강화제(소) 띄울라고 하는데
  • 란지에
    하이아칸 엔오
    2011.07.14
    2천쯤은 되야 윙하트 뜰건데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젤루조아피치
    2011.07.14
    감사요 ㅠㅠㅠ 윙 몇장먹여야되나요
  • 티치엘
    하이아칸 spirit〃
    2011.07.14
    되던데요?
  • 란지에
    하이아칸 엔오
    2011.07.14
    한꺼번에 수백개를 먹여도 호감도 그만큼 다 올라갑니다 호감도 스카우터로 확인해 봤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