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까 튕기면서 돈이랑 아이템 날라감ㅡㅡ

하이아칸 「Seiros。」 2011-07-14 20:54 394
「Seiros。」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는 아닌데

클럽 창고에서 부캐한테 주려고 55만 시드랑 진-그람 옮기던중 튕김 >>>>>>>> 그대로 접속해보니 실종크리^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복구 좀 안됨?;;;; 돈은 걍 그렇다 쳐도 진-그람 옵이 좀 좋은거였는데 슈ㅣ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카이마르
    2011.07.14
    저도 봄 ㅋㅋ 아 전 급행열차 재료 다 옮겻는데 다 사라졋어요
  • 클로에
    하이아칸 도도한틴
    2011.07.14
    님 외치기 봄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