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는 아닌데
클럽 창고에서 부캐한테 주려고 55만 시드랑 진-그람 옮기던중 튕김 >>>>>>>> 그대로 접속해보니 실종크리^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복구 좀 안됨?;;;; 돈은 걍 그렇다 쳐도 진-그람 옵이 좀 좋은거였는데 슈ㅣ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카이마르2011.07.14저도 봄 ㅋㅋ 아 전 급행열차 재료 다 옮겻는데 다 사라졋어요 -
하이아칸 도도한틴2011.07.14님 외치기 봄 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