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사람도 어느정도 많아졌으니... 아이디 서버 이전좀;;

하이아칸 Klueze 2011-07-14 20:52 524
Klueze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 이전 할수 있는 기회좀 주는게 어떨지;; 서버를 최대 5개로 줄이고...

몇몇 사람 없는 유령 서버는 통합 하시는걸 추천...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paine
    2011.07.14
    사람이 많아진게 아니라 아이아칸은 원래부터 엄청많았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