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서버는 들어와졌는데

하이아칸 과일장수! 2011-07-14 20:38 379
과일장수!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가 다시 또 다운될거같은 느낌이

나지?

화장실에서 휴지없어서 도망나온듯한 그런느낌말야

저녁을 먹을려고 밥통을 열었는데 밥이쉬었다든가?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Giotto
    2011.07.14
    핡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장님여기서뭐하세여ㅋㅋㅋㅋ고정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