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뭐임 이이벤
그냥 다 개판임........
서버 불안정에
시세 개판에
이전에 힘들게 100찍은 사람은 개고생..
무자본으로 하신분은...ㅠ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피르멜2011.07.14셀바스, 묘원, 시노프를 전전하면서 멍하니 마우스만 광클했었는데 퀘 몇번에 99라니 아니이게 무슨소리요 -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2011.07.14좋게생각해요 -
하이아칸 엔오2011.07.14지금 키우던거 78인데, 그냥 추가로 캐릭 두개 더만들생각 ㅋ 전 갠적으로 환영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