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99급행열차 하지말지 ㅡㅡ;

하이아칸 냉국이 2011-07-14 20:34 700
냉국이님의 작성글 3 신고

하..뭐임 이이벤

그냥 다 개판임........

서버 불안정에

시세 개판에

이전에 힘들게 100찍은 사람은 개고생..

무자본으로 하신분은...ㅠㅠ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피르멜
    2011.07.14
    셀바스, 묘원, 시노프를 전전하면서 멍하니 마우스만 광클했었는데 퀘 몇번에 99라니 아니이게 무슨소리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좋게생각해요
  • 란지에
    하이아칸 엔오
    2011.07.14
    지금 키우던거 78인데, 그냥 추가로 캐릭 두개 더만들생각 ㅋ 전 갠적으로 환영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