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어? 접속됨?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18:18 551
별접기님의 작성글 6 신고
낚ㅅㅣ 아님 진짜임
전체 댓글 :
6
  • 루시안
    네냐플 료마
    2011.07.14
    지 역 서 버 ㅠㅠ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ㅠㅠ 그래도 낚신 아니에요. 일단 접속'화면'까지는 됨!
  • 이스핀
    네냐플 솜이
    2011.07.14
    그러지맙시다 =ㅂ=
  • 티치엘
    네냐플 하노아
    2011.07.14
    지역연결이 안댐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하지만 로그인 화면에서 지역서버 연결 대기중 ㅡ,ㅡ..........
  • 클로에
    네냐플 ENVINIKA
    2011.07.14
    오오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