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료마2011.07.14지 역 서 버 ㅠㅠ -
하이아칸 별접기2011.07.14ㅠㅠ 그래도 낚신 아니에요. 일단 접속'화면'까지는 됨! -
네냐플 솜이2011.07.14그러지맙시다 =ㅂ= -
네냐플 하노아2011.07.14지역연결이 안댐 -
하이아칸 별접기2011.07.14하지만 로그인 화면에서 지역서버 연결 대기중 ㅡ,ㅡ.......... -
네냐플 ENVINIKA2011.07.14오오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