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에 관한 말이 되게 많은데... 새로 출발하는 만큼 메크로 잡는 방법을 바꾸시는게...
메크로 퇴치하는게 운영자 입장에서 그렇게 힘든가?;;...
같은 루트로 움직이는 메크로를 왜 못잡아내는건지 납득이 가게좀 서술해주세요
메크로 퇴치용 소환 병사가 있는건 알겠는데 그걸 왜 우리돈으로 고용해야 합니까? 납득이 안되네요
게다가 메크로 테스터기 쓰고 나면 득템 률이 줄어들게 해놓은 이유가 뭡니까? 덕분에 고렙 되서도 득템 죽어도 안뜨는 사람도 생기고 이거 뭔가 잘못되고 단단히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4별접기/그러니까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되는거죠; -
네냐플 솜이2011.07.14테스터기 쓰고 드랍율 줄어든 다는건 뭥미 어디서나온말인지좀 알려주세요. 첨듣네 =ㅂ= -
하이아칸 에르고2011.07.14매크로 테스트를 당한 사람이 아니라, 매크로 테스터기를 쓴사람이 득템률이 줄어든다는건가요? 이건 처음 듣는데=_= -
하이아칸 RBERS』antonio2011.07.14아~ 연장 연장 연장을 거듭하고 매크로 없기를 바라고 있었건만~ 들어오자마자~ 아 풍기는 매크로 냄새 난다 우웩 -
하이아칸 별접기2011.07.14그게 아니구요. 회사 측에서 보면 매크로들 캐릭터가 안보인다고 들었던 것 같네요. 업는 코드의 캐릭터? 그런식으로 말하던뎅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4그리고 매크로 퇴치는 캐릭터 하나하나 지운다고 되는거 아닙니다. 근본적인 유입을 막아야 하는거라서 힘든거에요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4그 소환병사는 매크로 퇴치용 아닙니다; -
네냐플 촌각2011.07.14메크로 테스터기 쓰면 드랍율 줄어드나요? ㄷㄷ몰랏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