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새롭게 출발 하는만큼...

하이아칸 Klueze 2011-07-14 18:07 525
Klueze님의 작성글 8 신고

메크로에 관한 말이 되게 많은데... 새로 출발하는 만큼 메크로 잡는 방법을 바꾸시는게...

메크로 퇴치하는게 운영자 입장에서 그렇게 힘든가?;;...

같은 루트로 움직이는 메크로를 왜 못잡아내는건지 납득이 가게좀 서술해주세요

메크로 퇴치용 소환 병사가 있는건 알겠는데 그걸 왜 우리돈으로 고용해야 합니까? 납득이 안되네요

게다가 메크로 테스터기 쓰고 나면 득템 률이 줄어들게 해놓은 이유가 뭡니까? 덕분에 고렙 되서도 득템 죽어도 안뜨는 사람도 생기고 이거 뭔가 잘못되고 단단히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댓글 :
8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별접기/그러니까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되는거죠;
  • 이스핀
    네냐플 솜이
    2011.07.14
    테스터기 쓰고 드랍율 줄어든 다는건 뭥미 어디서나온말인지좀 알려주세요. 첨듣네 =ㅂ=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7.14
    매크로 테스트를 당한 사람이 아니라, 매크로 테스터기를 쓴사람이 득템률이 줄어든다는건가요? 이건 처음 듣는데=_=
  • 막시민
    하이아칸 RBERS』antonio
    2011.07.14
    아~ 연장 연장 연장을 거듭하고 매크로 없기를 바라고 있었건만~ 들어오자마자~ 아 풍기는 매크로 냄새 난다 우웩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그게 아니구요. 회사 측에서 보면 매크로들 캐릭터가 안보인다고 들었던 것 같네요. 업는 코드의 캐릭터? 그런식으로 말하던뎅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그리고 매크로 퇴치는 캐릭터 하나하나 지운다고 되는거 아닙니다. 근본적인 유입을 막아야 하는거라서 힘든거에요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그 소환병사는 매크로 퇴치용 아닙니다;
  • 조슈아
    네냐플 촌각
    2011.07.14
    메크로 테스터기 쓰면 드랍율 줄어드나요? ㄷㄷ몰랏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