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역시 점검은 원래 4시 30분에 끝나는거엿음ㅇㅇ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18:02 428
별접기님의 작성글 2 신고

 한번 더 늘렸다가 몰매 맞을까봐

 분할 업뎃인듯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임 ㅠ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사자후
    2011.07.14
    ?
  • 막시민
    하이아칸 RBERS』antonio
    2011.07.14
    하하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