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첫번째 구간 완료하고 스크롤 뜯었는데요.
레벨업 버튼 바로 안누르고 잠깐 상점 들어갔다 왔더니 증가했던 경험치가 다 사라졌어요!!!
어떻게 된거에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iltae2011.07.14잘된거
1
첫번째 구간 완료하고 스크롤 뜯었는데요.
레벨업 버튼 바로 안누르고 잠깐 상점 들어갔다 왔더니 증가했던 경험치가 다 사라졌어요!!!
어떻게 된거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