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 초기때부터해왓지만

네냐플 심심한내인생 2011-07-14 16:45 424
심심한내인생님의 작성글 0 신고
변한게 없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3년이지나도록 이토록변화가없니? 사람만 줄어가는느낌이다 몬스터 카드로 매크로 죽이는 재미만이 있을뿐이네 그냥 버려진게임 안망하는게 신기해 화분의힘이다 **것들아 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