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님들아 힘내여. 넥슨은 그래도 퇴근은 칼이잔아요.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15:55 449
별접기님의 작성글 7 신고

그쵸?

전체 댓글 :
7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ㅋㅋ 칼퇴근을 위해서 ... ㅋㅋ
  • 이스핀
    하이아칸 별접기
    2011.07.14
    ㅋㅋㅋ 그니까 이제껏 하는거보다 더 열심히 점검하겠죠..ㅋㅋ 발등에 불 떨어졌으니깐.
  • 조슈아
    네냐플 팬티도둑
    2011.07.14
    연장만하다가 퇴근할기세ㅋ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진하디진한
    2011.07.14
    그러네요.......칼퇴근
  • 밀라
    하이아칸 ARCANEMIST
    2011.07.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이게 지속되면 칼퇴근 못하죠 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곰탱이용녀
    2011.07.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