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님들아 왜 접속안되는거죠?청소퀘해야되는데...

하이아칸 곰탱이용녀 2011-07-14 15:50 430
곰탱이용녀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텔즈여러분..ㅠ

오늘 청소퀘하려고 들어왔는데

접속 저만 안됨?ㅡㅡㅋㅋㅋ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곰탱이용녀
    2011.07.14
    아.........업뎁중이구나..감사합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
    2011.07.14
    공지 보고오세요. 점검중입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집안청소 한시간 하고나서 텔즈청소하면댈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