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연장연장하면 연장들고 찾아갈꺼야ㅡㅡ

하이아칸 등유 2011-07-14 15:38 482
등유님의 작성글 3 신고

돈슨님 우리유저들 캐쉬지른걸로 다른곳에투자하지말구

좋은기술력얻어서 업뎃 이랑 점검좀 빨리빨리시간에마춰서 끝내주면 안될까요?ㅎ

목이빠질꺼같아요ㅎㅎ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RBERS』antonio
    2011.07.14
    매크로 잡느라 그런가보죠? 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마운걸?
  • 막시민
    네냐플 먁시민트
    2011.07.14
    매크로나 잘 잡아 줬으면 .. 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그리움에지는꽃
    2011.07.14
    진짜 ㅋ 목빼고나서 시위하면 열어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