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어차피 열려봤자...

네냐플 NARRI 2011-07-14 15:08 401
NARRI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점검 몇차례 더하면서 계속 팅할꺼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산스루리아 보기 참 어렵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아크위자드
    2011.07.14
    리붓 예상 함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