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계속 몇분남기고 조금씩늘리네.
시간제대로못맞추는건 운영진 실력후달린다고 인정하는건가..?
진짜 불편하게만드네..;
욕 바가지로 드셔요 이러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ARCANEMIST2011.07.14ㅜㅜㅜ -
하이아칸 아크위자드2011.07.14역쉬 서울대 컴퓨터과 나와도 실력으로 안뽑으면 이래됨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4실력보다는 운빨이죠ㅋㅋ 운좋으면 문제없이 시간내로 마치고 운나쁘면 버그 줄줄이 꼬리물고 나와서 안되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