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에서 24가 되는게 아니라
23까지 직접올리고 23에서 버닝스크롤을 써야 24가 되는거라면
이것도 지금 이벤트라고 가져다 쳐 내놓은거야 ?
1에서 24되는건주알고 괜히 식겁했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먁시민트2011.07.14아하 제가 잘못 본거군요 = ~ = 감사 ~ -
네냐플 회쿠2011.07.14먁시님 제대로한번보세요 구간이 23까지구 아래보시면 1단계 퀘스트를깨면 24까지 오르는경험치를 준다고 떡하니 써있어요 .. -
네냐플 이르쿤2011.07.14보상획득이 23이라는 말은 없습니다. 예시에 그렇게 들어서 헷갈린거죠. 23까지는 됨!이라는 말로 이해했는데요 -
네냐플 먁시민트2011.07.14긴가민가 하네요 보상흭득은 분명 23 이라고 적혀 있긴 한데요. = ~ = -
네냐플 회쿠2011.07.14아닙니다 ..다시한번 읽어보고오세요 1~23구간에 그퀘스트를깨면 24까지오르는 경험치를준다는거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