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세상은망했어2011.07.14공지 읽고오시지.. 진입 퀘스트고 일반 퀘스트고 다 진행상태 초기화돼서 퀘스트 안한 걸로 처리됩니다. 다만 기존 유저가 진행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
네냐플 다뉴브2011.07.14진짜 이러면 고생해서 99찍은 기존유저는 머가되는거지? 새로키우란건가? -
네냐플 AbCdEfGhI2011.07.14그럼 갓들어온 뉴비님하가 나보다 렙이 높은거네?ㅋㅋ -
네냐플 어렵다2011.07.14새로 케릭을 키우는거에만 해당하는 걸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