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앤의화분상시화는 반대..

하이아칸 제스 2011-07-14 12:43 491
제스님의 작성글 0 신고

한달에 10만원 정도 캐시를 스는 사람의 입장에서

이번 패치, 즉 앤의화분 상시화는 게임의 재미를 반감 시키는 요인이군요

게임하면서 간간히 나오는 레어템을 먹는 맛에 게임을 하는 입장으로선요.

앤의화분 상시화는 정말 반대합니다.

득템의 재미를 뺏어 가지 마세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