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달에 10만원 정도 캐시를 스는 사람의 입장에서
이번 패치, 즉 앤의화분 상시화는 게임의 재미를 반감 시키는 요인이군요
게임하면서 간간히 나오는 레어템을 먹는 맛에 게임을 하는 입장으로선요.
앤의화분 상시화는 정말 반대합니다.
득템의 재미를 뺏어 가지 마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0
한달에 10만원 정도 캐시를 스는 사람의 입장에서
이번 패치, 즉 앤의화분 상시화는 게임의 재미를 반감 시키는 요인이군요
게임하면서 간간히 나오는 레어템을 먹는 맛에 게임을 하는 입장으로선요.
앤의화분 상시화는 정말 반대합니다.
득템의 재미를 뺏어 가지 마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