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평상시 판매라니..?
2주전에팔던거에 봉인의관? 하나추가된거때문에
200원더 올린겨??
가격수정과함께 기간판매로 안바꾸나..?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모르2011.07.14안그래도 잡화점에 씨앗이있길래 왜 남아 있을까 했더니 그런 의도였나 싶네요.; 근데 1400원 진짜 너무함 ㅋㅋㅋ
1
평상시 판매라니..?
2주전에팔던거에 봉인의관? 하나추가된거때문에
200원더 올린겨??
가격수정과함께 기간판매로 안바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