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엔의화분 너무한거아님?

하이아칸 부잣집 2011-07-14 11:48 582
부잣집님의 작성글 1 신고

평상시 판매라니..?

2주전에팔던거에 봉인의관? 하나추가된거때문에

200원더 올린겨??

가격수정과함께  기간판매로 안바꾸나..?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7.14
    안그래도 잡화점에 씨앗이있길래 왜 남아 있을까 했더니 그런 의도였나 싶네요.; 근데 1400원 진짜 너무함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