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다시 시작해서
매크로 깔린곳에서도 사냥 열심히 하고
시간투자해가면서 렙업을 했는데
왜 넥슨은 이런 사람들이 투자한 시간을
한번의 이벤트로 물거품으로 만드는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다뉴브2011.07.14ㅋㅋㅋ저도 7월초에 다시시작해서 한 80렙 열심히 올렸는데 이번 이벤트 보고 허탈해지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