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ㅡㅡ 이번 이벤트 ㅡㅡ

하이아칸 우에키 2011-07-14 09:59 463
우에키님의 작성글 2 신고

3개월이상 접속안하다가 솔찍히 저거 이벤트보고

 

누가 갑자기복귀해 ㅡㅡ

 

복귀한지 얼마 안된 사람들은 이번 보상이벤트 보고 다 짜증나서 접겠구만 ㅡㅡ

 

이번 이벤트는 잠수유저들 복귀시키는게 아니고 복귀했던 사람들 접어라는 소리구만 ㅡㅡ

 

내가 이번에도 3개월이상 접속안하면 템주나 이런 생각으로 복귀 조금씩 조금씩 미루다가

 

이번 7월 10일에 복귀했는데 13일에 이벤트 공지뜨는건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ㅡㅡ 복귀한지 얼마안된사람들 꾀나있던데

 

다 들 짜증나서 접을기세드만

 

진짜 유저들 붙잡고싶으면  복귀 한달 이내 유저들한테까지 해택을 주던가해야지

 

복귀하자마자 템이 슉슉하고 생기는것도아니고 ㅡㅡ

 

아니면 저 이벤하기 일주일전부터나 공지를 띄워 두던지여 ㅡㅡ

 

바로 전날에하면 ㅋㅋㅋ 그 앞에 복귀한사람들은 뭐가됨 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이진즈
    2011.07.14
    맞ㅇ ㅓ 넥슨이생각이없어요 바부집단
  • 티치엘
    네냐플 얼음의포이
    2011.07.14
    ㅋㅋㅋㅋㅋㅋ 복귀한지 얼마안된사람은.. 그냥.. 잠수타야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