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에 갑자기 테일즈 **서 다시들어가서 거래금지 됫을떄는 해킹당할뻔한거 막아서 다행이다 생각햇는데 한5번계속 이러고 비밀번호 바꿔도 게속이러니까 답답하네여...
컴문제인지는 몰겟는데 팅겨서 들어올때마다 거래금지 당해서 짜증난 미치겟어여 이거왜이렇져?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진즈2011.07.14다시깔아보심이...아니면 런처켜서 복구해보심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