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99이벤 이딴거 다 필요없고
그냥 영자님 매크로사냥 출동해요 제발
유저들이 발버둥쳐봤자 영자님이 나서는거에 1%도 안될듯
솔직히 영자님이 하이아칸섭 사냥터 한번만 돌아다녀보면
매크로는 딱봐도 매크로인거 알텐데 바로 처리하면 되잖아요 ㅡㅡ
매크로만 없애도 신규유저 팍팍 늘어날거에요
테일즈는 비젬이 좋아서 굳이 홍보안해도 알아서 사람들이 호기심에 시작하게 되있어요
내가 장담하는데 진짜 비젬을 너무 잘만들어놔서 이걸로 먹고살 수도 있어요
내가 보고온 사이트에서도 글만쓰면 하루에 조회수 10000은 그냥 넘는 사이트가 있는데
나처럼 거기서 비젬듣고 좋아서 시작해볼까 하는사람들 매우 많아요
저도 첨에 거기서 어떤글 비젬으로 세컨드런이랑 레미니센스 같은거 듣고 오 비젬이 넘 좋다
이거 무슨비젬이죠? 테일즈위버란 겜 비젬이에요 이말 듣고 알게되서 시작했어요
비젬은 좋은데 관리를 왜 이따구로 하나요 비젬하나만큼은 진짜 전세계 최강인 겜 같은데
다른시스템도 너무 잘만들어놨고요 근데 그에 맞지않는 허술한 관리가 너무 안타깝습니다
여태까지 잘만들어놓은 게임을 이렇게 허무하게 망하게 할껀가요
그냥 시급4320원짜리 매크로사냥알바하나 구해서 써도 이거보단 낫겠네요 ㅡㅡ
영자님 제발 정신차리셈
이상한 이벤도 좋지만 현재 테일즈위버를 위한 과제 1순위는 매크로퇴치에요
지금도 새로 만드는 사람들 있기야 있죠. 사실 거의다 하던사람들이 계속 하는거에요
텔즈를 첨 시작한 사람들은 시작했다가도 하루만에 매크로한테 스틸 다당하고
할맛 뚝떨어져서 더러운겜이라고 침뱉고 바로 접고 나갈거 같습니다
나라도 그러겠다 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진즈2011.07.14넥슨씨 그냥 동시접속계정을 2개정도로만 제한하심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