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갑자기 100까지 찍을수있는 급행 열차라니 이게 뭐에요 정말 심합니다 진짜 속상하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이진즈2011.07.14타모르님 화분까지말아요 ...가격도 올렷다던데 ;; -
네냐플 이진즈2011.07.14저희 클원도 아픔을 같이합니다 ㅠㅠ 어저께 100찍어서 좋아햇는데 ;;;에효 제자나 돌립시다 .. -
네냐플 타모르2011.07.13-_- 전 이번에 나온 떠나간 유저되돌아오면 템준다는 이벤도 짜증. 전 화분을 6만치는 넘게 까고 업도 했단말입니다. 매일 들어와준 유저는 봉임? -
네냐플 창천미르2011.07.13그간 고생을 왜 한 걸까요.... 억울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