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번 이벤 뭐죠? 던파의 점핑케릭 비슷한건가?

네냐플 고양이여행객 2011-07-12 23:55 650
고양이여행객님의 작성글 7 신고

2배랑 1.5배 틈틈이 이용해가면서 겨우 100좀 넘게 찍엇더니 ....

 

이 뭐 병..

 

하루만에 99찍을 수 있도록 하네

 

아무리 초보유저들 모으겟다고 하는 취지지만 이거 너무하는거 아님?

전체 댓글 :
7
  • 이자크
    네냐플 검정강낭콩
    2011.07.13
    글구 남아르님.. 매크로 놈들은 이거 안할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지들도 이벤 보고 할게 뻔한데요 뭐..
  • 이자크
    네냐플 검정강낭콩
    2011.07.13
    저도 이번 이벤은 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이건 아냐 ㅜㅜ
  • 나야트레이
    네냐플 문과의이해
    2011.07.13
    던파 점핑의 문제였던건 12강 무기ㅋ
  • 란지에
    네냐플 창천미르
    2011.07.13
    짜증나요ㅎㅎㅎㅎ
  • 막시민
    네냐플 도라
    2011.07.13
    ㅠㅠ저도 님처럼 틈틈히 겸치이벤 이용해가면서도 100못찍어서 이번 이벤으로 쉽게 업좀 하려고했는데..지금도 매크로땜에 겸치가 쪼달립니다 아오ㅜㅜㅜㅜ전 찬성이지만..ㅜㅜ
  • 조슈아
    네냐플 남아르
    2011.07.13
    저는 개인적으로 찬성하는게. 앵간한 저렙존에서는 매크로들떄문에 사냥이 힘듭니다. 그래서 초반에 렙을 확올려서 사냥터 맞출수있어서 나름 좋은거같은데요. 저렙구간떄 템구하는것도 간소화되구요.
  • 티치엘
    네냐플 남화노선
    2011.07.13
    솔직히 이건 아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