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배랑 1.5배 틈틈이 이용해가면서 겨우 100좀 넘게 찍엇더니 ....
이 뭐 병..
하루만에 99찍을 수 있도록 하네
아무리 초보유저들 모으겟다고 하는 취지지만 이거 너무하는거 아님?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검정강낭콩2011.07.13글구 남아르님.. 매크로 놈들은 이거 안할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지들도 이벤 보고 할게 뻔한데요 뭐.. -
네냐플 검정강낭콩2011.07.13저도 이번 이벤은 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이건 아냐 ㅜㅜ -
네냐플 문과의이해2011.07.13던파 점핑의 문제였던건 12강 무기ㅋ -
네냐플 창천미르2011.07.13짜증나요ㅎㅎㅎㅎ -
네냐플 도라2011.07.13ㅠㅠ저도 님처럼 틈틈히 겸치이벤 이용해가면서도 100못찍어서 이번 이벤으로 쉽게 업좀 하려고했는데..지금도 매크로땜에 겸치가 쪼달립니다 아오ㅜㅜㅜㅜ전 찬성이지만..ㅜㅜ -
네냐플 남아르2011.07.13저는 개인적으로 찬성하는게. 앵간한 저렙존에서는 매크로들떄문에 사냥이 힘듭니다. 그래서 초반에 렙을 확올려서 사냥터 맞출수있어서 나름 좋은거같은데요. 저렙구간떄 템구하는것도 간소화되구요. -
네냐플 남화노선2011.07.13솔직히 이건 아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