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만에 레어먹으면서 돈벌려고 던전 딱 들어갔는데 이무슨-.-??
아 진짜 웬만하면 그냥 그런갑다 하고 사냥하려고했는데
유저는 저하나밖에 없고 죄다 매크로네요
그냥 사냥하려고햇는데 몇마리씩 쫓아다니면서 스틸하고-.-
그리고 대체 매크로테스터기는 어따써먹으라고 만들어놓은거?
한 3년전까진 그래도 매크로는 별로 없었던것같은데
진짜 심각해졌네요; 많이 기대하고있진 않지만 제발 매크로좀 어떻게 해주시죠!
- 전체 댓글 :
- 0
간만에 레어먹으면서 돈벌려고 던전 딱 들어갔는데 이무슨-.-??
아 진짜 웬만하면 그냥 그런갑다 하고 사냥하려고했는데
유저는 저하나밖에 없고 죄다 매크로네요
그냥 사냥하려고햇는데 몇마리씩 쫓아다니면서 스틸하고-.-
그리고 대체 매크로테스터기는 어따써먹으라고 만들어놓은거?
한 3년전까진 그래도 매크로는 별로 없었던것같은데
진짜 심각해졌네요; 많이 기대하고있진 않지만 제발 매크로좀 어떻게 해주시죠!